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한민국농구협회의 공지를 알려드립니다.

[3x3/대진표] KB국민은행 Liiv M 3x3 KOREA TOUR 2021 4차 인제대회 대진표 공지

KB국민은행 Liiv M 3x3 KOREA TOUR 2021 4차 인제대회 대진표 공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접속 시 첨부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PC 또는 PC버전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선수들은 경기 당일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며,

신분증 검사,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 등을 진행하오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경기장에 일찍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참가 선수들은 백신접종 완료 여부와 관계없이 12월 2일 ~ 3일에 실시한 PCR 테스트 음성 결과를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팀과 함께 개최지를 방문하는 기타 인원들 또한 PCR 테스트를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기한 및 방법 : 본인 팀의 첫 경기 최소 1시간 전, 이메일 제출 (첨부된 양식 활용)

▶ 제출처 : kba-information@naver.com

PCR 검사 결과 사전 제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경기장에 출입하실 수 없습니다.

※ 경기장 안으로는 해당 종별 팀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에는 퇴장하여야 합니다.

현장 조치에 따르지 않을 경우 해당 팀은 실격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종별로 모아 경기를 진행하다보니 경기 간격이 짧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 대회는 무관중으로 진행합니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일부 팀관계자의 입장을 허용할 예정입니다.

정확한 허용인원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 전종별 공인구는 몰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