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한민국농구협회의 공지를 알려드립니다.

[대진표/수정] 제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 생활체육 농구대회 대진표 공지 (충청북도 제천시)

※본 공지는 10월 23일 15시 40분, 대진표 및 시간표 내 오타로 인하여 첨부파일이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농구협회 경기운영과 입니다.

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 생활체육 농구대회의 대진표와 경기일정표를 첨부파일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표자 회의 후 대진과 경기일정표가 늦게 나온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2. 경기일정표, 대진표를 꼭 대조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각 종별 시상금은 130만원, 220만원, 공동310만원 입니다.

 

4. 참가팀의 수가 많아 경기 일정이 복잡하며, 전 후 대기시간이 짧은 관계로 각 팀들은 경기 시작 30분전까지 체육관에 도착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대회 당일 단풍철 고속도로의 극심한 교통 정체가 예상되오니 각 팀들께서는 국도나 우회도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종별 토너먼트 경기 74쿼터

  패자부활전 진행, 패자부활전은 10분 전, 후반 진행   

5.   모든 종별의 참가 선수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확인 없이 출전 절대 불가하며 11종별 출전원칙 엄수

   ( 학생증, 여권, 기타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  

모든 종별의 참가는 11종별 출전 원칙으로송부해주신 참가신청서에 작성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참가신청서를 수정하실 팀은 유선으로 연락바랍니다.

  (1021일 이후 수정 불가)

  

6. 또한 몇몇의 종별은 체육관 이동이 있으니 경기일정표를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체육관 주소    제천 체육관 (충청북도 제천시 숭의로 101)    

                      세명대학교 체육관 (충청북도 제천시 세명로 65 세명대학교 세명체육관)   

                             대원대학교 체육관(충청북도 제천시 대학로 316 대원대학교 민송체육관)   

                     내토중학교 체육관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로 18 내토중학교 체육관)    

 

7. 패자부활전이 전 종별 진행됩니다. 각 종별 경기 패배 시 반드시 경기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강화된 개인정보보호법 및 단기보험의 보상혜택 범위 약화로 본회에서는 보험가입을 따로 해드리지 않으며, 각 개인상해보험 및 팀에서 가입한 스포츠공제보험을 통해 보상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각 체육관에는 1명 이상의 의료진을 항시 배치하여 긴급상황 시 인근 병원으로의 후송을 준비합니다.   -참가자 전원 안경착용 금지, 고글, 스포츠안경, 렌즈 등으로 대체

 

9. 이 외 기타 문의는 유선(02-422-4917, 010-2656-1018)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사안과 관련하여 본 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